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바디프로필

[바디프로필 3 / 3 ] - 평범한 일반인의 바디프로필 100일만에 찍기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D

 

드디어 바디프로필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이 말은 무슨 말이냐~

저의 바디프로필 사진이 나왔다는 말입니다 

 

소리 질러~~~~

~~~~~~~~~~~~

~~~~~~~~~~~~~~~~~~

 

 

진짜 모두들 

 

꼭 하세요 후회 없어요!!! 

 

저처럼 헬린이도 성공했어요 

여러분도 가능해요!!!

 

그럼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기분 좋게 

저의 사진을 자랑해 볼까요~~ ㅎㅎ

 

첫 번째 사진 ㅇ-ㅇ 

저는 일회용 태닝을 했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ㅎㅎㅎㅎ

 

 

 

 

두 번째 사진!~~

 

 

 

저는 pt를 받은 적도 없고 

운동 경험이 있던 사람이 아니다 보니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보시기에는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내가 만족한다는데 어쩔거야~~~~~~

예에에에에에ㅔ에에에에에ㅔㅔㅔ

 

뿌듯... 

 

잘했따 잘했어!!

 

 

자 이제  마지막 포스팅을 작성해 볼까요 

 

바디프로필 D - 30 일

이때쯤에는 끝이 보인다는 생각에 

정말 먹고 싶은 게 없어지는 시기였습니다 하하하....

 

1. 먼저는 식단!

저의 바디프로필 포스팅 2탄을 보셨다고 생각하고 

말하겠습니당 ㅎㅎㅎ

안 봤으면 2탄을...

 

먼저 저의 식단에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

 

이렇게 4가지를 챙겨 먹었습니다.

 

D-30이라고 해도 

확 변하는 건 없습니다.

 

단백질은 몸무게에 2배 

탄수화물은 110g

지방은 아몬드 4알 

식이섬유는 미니파프리카로 채웠습니다.

 

대신에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다양한 음식으로 채웠습니다. 

다양한 음식이라고 막 먹었다는 게 아닙니다 하하...

 

하나의 메뉴로 30일 먹는다는 건 정말 곤욕스러워요..

 

그래서

탄수화물은 

곤약밥 / 현미밥 / 단호박 

 

단백질

소고기 스테이크 / 닭가슴살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말로 설명하려니깐 어렵군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준비했습니다. 

 

계란찜은 그냥 계란 한 알 전자레인지로 돌려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이거 ㅎㅎㅎㅎㅎ

소고기 스테이크는 

미트리라는 사이트에 파는 겁니다!!

 

[최근에 영양성분 이슈가 있긴 했는데 

저는 다음에 한다 해도 이거 먹으렵니다... 맛있어요!!!!]

 

저는 그냥 끝까지 이거 유지했습니다!

 

2. 운동 루틴은?

2탄에서 말했던 루틴 그대로 합니다 

대신에!!!

이때부터 무게욕심은 버리고 유지한다는 생각으로만 해야 합니다.

 

대신에 원래 치던 무게가 힘들다?

 

 

 

저는 멸치로 변하는 꼴은 절대 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거보다 한 단계 낮은 무게로

2~4세트 더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참 열심히 했네요...

 

그냥 이대로 쭉 유지했습니다 

 

3. 수분 조절?

 

하기는 했습니다...

음.. 저 같은 일반인은

수분조절한다고 확 변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하루 전날에만 했습니다.

 

D - 1 때

아침에 물 500ml 마시고 

안 마셨습니다

 

그게 끝입니다.

 

 

 

음.. 뭔가 마지막 포스팅이라 그런가

 

1,2탄에서 전부 이야기해서 할 말이 없습니다 하하..

 

그냥 꾸준히 하세요 

불안해하지 마세요

운동 하루한다고 몸이 확 변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노력한 만큼 변할 겁니다

 

100일이라는 기간이 

짧다고 하면 짧고

길다고 하면 길게 느껴지는 기간입니다. 

 

그래도 인생 한 번뿐이잖아요?

도전해 보는 거죠!

다들 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이걸로 저의 바프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ㅎㅎㅎ

 

조금 더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