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야매pt

헬린이들을 위한 야매 pt

주의

필자는 운동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므로 완벽한 정보가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고 지나가시던 전문가분들의 조언을 귀담아듣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혀기입니다 :) 

 

편한 말투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다들 야매라고 해서 

 

뭐지??

사기꾼?

야매?? 이거 이상한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거임 

 

다시 말하겠지만 난 운동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이 아님

 

몸 한번 만들어보자라고 생각해서 

pt 없이 운동을 시작한 평범한 일반인임 ㅎㅎㅎ

 

하지만 나처럼 pt 없이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만든 게 바로 야매 pt임 

 

요새는 유튜브에 검색만 하면 쉽게 운동 영상을 볼 수 있을 거임

 

거기서는 운동 전문가분들이 운동을 알려줌 

 

운동을 조금 해본 사람이라면 해당 영상을 보고 잘 따라 하면서 자극점을 찾을 수 있을 거임

 

하지만 나처럼 헬린이분들이 본다면???

 

영상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따라하다가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고

영상에서 본 자세가 아닌데?

생각하며 빠르게 운동을 포기함

 


 

네가 뭔데 그런 소리를 하냐???

 

 

나도 그랬음....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부끄러워서 

운동을 포기하고 유산소를 하거나 

이두 운동 깔짝하고 나오고....

 

그렇게 일주일정도 

제대로 운동도 안 하면서 몸의 변화도 없으니깐

운동에 흥미도 잃어서 

헬스장을 아예 안감

그렇게 헬스장에 기부만 여러 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인생에서 한번 복근은 있어봐야지 라는 생각에

독하게 마음먹고 운동을 했고 바디프로필도 아주 만족스럽게 성공함 

바디프로필 후기임

 

근데 이렇게 끝내기 아쉬운 거임

100일 동안 노력한 게 고작 사진? 

고작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쉬운 거임

 

그래서 지금까지 노력해서 얻은 팁을 

과거의 나와 같은 헬린이들에게 알려줌으로써

도움을 주기 위해 

야매 pt를 만들려고 하는 거임  

 

 

야매라고 이상한 방법을 알려주는 거 아님

 

내가 해보고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알려줄 거임

 

일반인 직장인도 할 수 있음 

 

다들 기대하셈 | '_____' |